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충청

대전관평동 슬로우브레드,대전빵집맛집,빵지순례,관평동빵집(내돈내산)

by Turring point 2020. 11. 1.
반응형

내돈주고 직접사먹어봤다 1편 대전 관평동 슬로우브레드 입니다.

오잉?? 문앞에 성심당 마스코트가 떡하니 있어서 의아 스러웠는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성심당에서 일하시던 분이 나와서 차린 빵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성심당도 엄청난 맛집인데 성심당 근무 경력이 있는분이 차린 가게라고 하니 입구부터 기대만빵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뭔 훈장과 수료증 상장같은게 엄청 많습니다. 그만큼 세계에서 인정받은 곳이라는 거겠죠?? 완전기대만빵>_<♡

케익이 뭔가 옛날 케이크 느낌인데 한눈에 봐도 맛있어 보이죠?? 요즘 빈티지케이크가 유행이라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그외에 각종빵들이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시각 후각으로 마구 공격을 해옵니다 돈3만원 쓰는건 여기선 기본인듯합니다... ㅋㅋㅋ 정신차려보면 한바가지 담고있거든요 ㅋㅋ

대전관평동 슬로우브레드 베스트1위 마들렌!

대전관평동 슬로우브레드의 베스트2위 갈릭바게트

대전관평동 슬로우브레드의 베스트3위 흰둥이(크림치즈와 생크림이 들어가있는 제품)

대전관평동 슬로우브레드 베스트4위 우유바구니(우리도이거샀음)

대전관평동 슬로우브레드 베스트5위 몽블랑(몽블랑은 어느 빵집을 가도 항상 베스트인거같아요)

마들렌은 4개를 사시면 1개를 더주는 서비스가 있으니 박스로 사시는거 추천추천 (우리도 이거삼 ㅋㅋ)
참고로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