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맛있는녀석들

맛있는녀석들299회 삼치코스요리,닭코스요리,해남고구마빵집

by Turring point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녀석들 299회에 나온 3가지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바다동산

첫번째 음식은 바로바로 삼치코스요리!!

 

 

삼치회로 시작해서 삼치구이, 삼치튀김, 삼치매운탕 까지 ! 거기에다 톳을 비롯한 각족 해조류 반찬이 가득! 

삼치는 성격이 고등어 못지 않게 급한놈이라 잡자마자 바로 죽는다고 해요 그래서 산지에서 아니면 회는 맛보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근데 저 삼치회가 방어못지않게 기름지고 고소하다고 하니 당장 해남으로 달려가야겠죠?>_<

 

 

삼치회 + 삼치구이 + 튀김 + 매운탕 이 삼치코스요리 인데 맛있는녀석들은 고구마톳밥까지 먹었네요 ! 

바다동산은 삼치코스요리 외에도 많은 요리들이 준비되어있으니 다양하게 즐기시면 더더욱 좋을거같아요! 

참고로 맛있는녀석들 삼치코스요리 가격은 1상 10만원 2인 6만원으로 구성되어있고 보통은 3~4인이 한상차림이면 충분히 드실 수 있습니다. (남은음식은 포장해갈수있다고 하니 3명이 가셔도 1상은 시키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바다동산 주차장이 매우매우 넓은편이라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워낙 넓어서 손님이 많아도 주차에 큰 어려움이 없답니다. 

맛있는녀석들 299회 삼치코스요리집 해남 바다동산 지금이 삼치 제철이라고 하니 어서 서두르세요 

 

 

2. 진솔통닭

두번째 음식은 바로 닭 코스요리!!!

 

 

진솔통닭 기본찬의 모습입니다. 저는 부침개를 좋아해서 그런지 부침개가 찬으로 나오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괜히 다른반찬도 더 맛난거 같고 ! ㅎㅎ 

 

 

진솔통닭 메뉴판을 보시는 분들은 엥?! 코스요리라며! 왜 코스요리는 메뉴판에 없어? 하실 텐데요 ~ 저건 닭으로 먹을지 오리로 먹을지 결정하는거고 선택하시면 닭육회, 닭구이,백숙,찹쌀녹두죽 코스로 나옵니당 ~ 

 

 

닭 육회는 맛녀석들도 처음엔 거부감을 느낄정도로 생소한 음식이지만 ㅋㅋ 막뚱이가 한입먹고는 엄마나이것도 좋아하나봐! 라고 외칠정도로 맛이 좋아요. 닭 구이랑 백숙, 죽이야뭐 두말하면 잔소리 입만아프죠

 

 

우리에게 익숙한 식재료 닭 뭔가 새롭게 먹어보고싶다 하시는분들 진솔통닭에서 닭 코스요리 어떠세요? 닭육회 도전 고고씽??

 

3.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마지막 세번째 음식!! 

맛녀석들이 삼치와 닭의 코스요리를 먹은 후 입가심 디저트로 먹은 바로 그 해남고구마빵!!입니다.

 

 

진짜 고구마처럼 생겼죠? ㅋㅋㅋㅋ 가격은 1개에 2,000원 한박스(7개)14,000원 입니다. 박스값은 빼주시네요 친절하셔라

 

 

 

맛있는거 많은 해남에서 이것저것 맛나게 드시고 달콤한 해남 고구마빵으로 마무리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