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경기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by Turring point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주맛집 오학맛집

니즈샐러드를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셀프주문기가 있어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새거새거해요.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앉아서 기다리는

장소는 이렇게

의자 6개정도가 있습니다.

아포카토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ㅎ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깜찍포토존 ㅋㅋ

저도 여기서 한컷했어요.

이런데보면

그냥 지나칠수는 없죠??

 

"오늘 먹을 샐러드를

내일로 미루지말자!"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아무래도 주고객층이

20~30대 여성층이다보니

인테리어에 힘을 좀 쓰신것같아요.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과 sns갬성의

인테리어소품들

참고로 하르방라이언

갖고싶네요.

집에 둘곳이없지만...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니즈샐러드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좀 가격이 있는편이에요.

(여주라는가정하에)

 

저는 젤 만만한 케이준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직후 제조해서

그런지 20분정도 기다렸어요 ㅎㅎ;;

포장도 깔끔하니 이쁩니다.

여주맛집추천, 여주니즈샐러드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양을보니 비싼게

아니더라구요 퀄리티도 좋고

저 토마토도 걍 토마토

아니고 단마토입니다 ㅋㅋ

 

야채도 싱싱한듯 하고

다음엔 샌드위치도 먹어봐야겠어요.

샐러드가 이정도면

샌드위치는 더 맛있을거 같아요!